[감상] 명탐정 코난 극장판『업화의 해바라기』(스포 있음) 『유 용 한 정 보』

그럼 좀 전에 봤던 극장판 애니,

명탐정 코난『업화의 해바라기』에 대해 조금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

이 글에는 어느정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런 점이 껄끄러우신 분은

브라우저 뒤로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일단 전체적인 평가는 괜찮았다 입니다.

솔직히 이전의 극장판은 좀 재미가 없었다고나 할까...

역시 코난 VS 괴도키드 구도가 나오면 좀 흥미진진해 지는 것 같습니다.

주 스토리는 세계 각국에 흩어진 유명 화가인 반 고흐의

7가지 해바라기 작품을 두고 벌어집니다.

딱 보고 생각나는게 드래곤볼이냐...

여튼 스즈키 재벌이 이 반고흐의 해바라기 7점을 모아

전시회를 열려고 수백억을 그냥 내어놓습니다.

그걸 보는데, 물론 픽션이지만 돈지랄도 정도껏 하라는 생각이 절로 들... (만화에 감정이입)

그리고 보물에만 관심을 가지는 괴도키드가 갑자기 이 해바라기 그림들에 관심을 가지며

심지어 폭발물 까지 사용하면서 자꾸 코난 일행의 앞에 나타납니다.

심지어 변장도 신이치로만 하며 더욱 혼란을 줍니다.

그리고 대체 왜 괴도키드가 그림에 관심을 가지는가 가장 근본적인 원인을 찾기위해

코난은 머리를 굴려보는데, 알고보니 아주 옛날의 어느 한 연인에 대한 추억과 아픔이 담겨 있었으니...

사실 키드는 실제로는 그 연인의 기억이 담겨진 그림을 보호하기 위해

자신이 일부러 위험한 일에 뛰어든 것 입니다.

폭탄도, 테러도 자신이 아닌 진범이 저지른 것 이구요.

진범은...(읍읍)

그런데 근 2시간의 상영 시간중, 진범 잡는데 정말 몇분 안걸렸고, 

나머진 폭발하는 장면밖에 머릿속에 안남음...

추리보다 살아남기 위해 머리를 굴리는 장면들이 많이 나온듯한...

결국 괴도키드는 정의의 사도 였다 라는 느낌입니다.

개중에 정말 어이 없는 장면이 하나 있는데 너무 어이가 없...

뒷편에 벽을 박살내는 장면이 있는데,

괴도키드와 코난이 안간힘을 써봐도, 심지어 코난의

넘사벽의 파괴력을 가진 신발파워를 가지고도 안부서지는 벽이

모리 란의 주먹과 발차기 한방으로 개박살 남...

이 무슨...

아무리 가라테 전국우승을 거머쥔 학생이라지만

나름 건장한 고교생 남자 + 고도의 과학력으로 포장한 꼬마 2명이 안간힘을 써도 꿈쩍않던 벽이

여자 맨손 한방으로 벽을 박살내는게 말이나 되는건지...

신이치... 나중에 란을 화나게 하면 병원에 전세낼 듯...

뭐, 여튼 재미난 2시간 이었습니다.

한국에도 아마 개봉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괴도루팡 VS 코난도 개봉하고 얼마전 방영한 사상 최악의 이틀도 방송해 줬으니까요 ㅎ

그럼 한국에도 개봉하길 바라며, 혹시나 일본에 오시는 분들 계시면

시간 나실때 한번 봐보시는걸 추천합니다 ^_^

참, 다음 코난 극장판은 2016년 4월 개봉 확정이랍디다~



덧// 그 외에 여러가지 영화 개봉 예고도 나오던데

호소다 마모루 애니메이션 -괴물의 아이- 7월 개봉
포켓몬스터 XY 극장판 -광륜의 초마신 후퍼- 7월 개봉
나루토 극장판 -보루토- 8월 개봉
진격의 거인 극장 실사판 8월개봉

다 몰아서 한번 보려고 하는데 그 중에는

어벤져스2 7월 개봉 

어벤져스2 7월 개봉 

어벤져스2 7월 개봉 

어벤져스2 7월 개봉

한국엔 이미 개봉중인데 일본은 7월 개봉이여 ㄷㄷㄷㄷㄷㄷㄷㄷ

이거 보고싶지 말입니다.............

덧글

  • 아서 2015/05/10 10:33 # 삭제 답글

    엌ㅋㅋ 그런거였어요??? 그런벽잌ㅋㅋ
  • 코난 2015/05/28 09:13 # 삭제 답글

    키드랑 코난이 거의 부서논걸 란이가 부순건 아닐까요 라고 자기최면을 걸고있는 1人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020
118
1139920